동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6년 학부모회 운영 근절 사항 안내
작성자 김** 등록일 16.03.16 조회수 363

우리 학교 학부모회에서는 아래와 같은 사항을 일절 하지 않습니다.

°불필요한 접대성 경비 등을 걷지 않습니다.

°소풍, 체험학습, 수학여행 등에 교직원 식사 대접을 하지 않습니다.

°금전이나 향응 등 재정적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학생 임원 선출과 관련 부당한 요구(기부금, 학부모회 임원 등)를 하지 않습니다.

°일일찻집 운영 회비 및 기타 회비 납부 등을 문자 메세지로 안내하지 않습니다.

°학부모 회원 간 파벌 등 부정적 분위기를 조성하지 않습니다.

°기타 학교 발전을 저해하는 행동을 하지 않습니다.

이전글 '내가 그린 투표소'그림 공모전
다음글 2016년 교외체험학습 신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