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등)를 등록할 수 없으며, 해당 글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는 글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온라인 강의자료(파일, 영상 등)를 타 웹사이트 공유 또는 편집, 복제를 금지합니다.
번호 | 제 목 | 첨부 | 이 름 | 날짜 | 조회 |
---|---|---|---|---|---|
35 | 청동초(2008 수호천사 학습장 |
![]() |
김순남 | 09.07.06 | 22 |
34 | 단양초(2007 정보통신윤리 교수학습과정안) |
![]() |
김순남 | 09.07.06 | 34 |
33 | 건전 정보, 불건전 정보 |
![]() |
김순남 | 09.06.15 | 15 |
32 | 인터넷중독의 증상과 극복방법 |
![]() |
김순남 | 09.06.15 | 19 |
31 | 인터넷의 역기능의 문제인식 |
![]() |
김순남 | 09.06.15 | 21 |
30 | 인터넷 순기능 이해하기 |
![]() |
김순남 | 09.06.15 | 13 |
29 | 교사가 알아야 할 저작권 |
![]() |
김순남 | 09.06.15 | 19 |
28 | 정보통신윤리 교육의 지도방법 |
![]() |
김순남 | 09.06.06 | 16 |
27 | 정보통신윤리 교육의 원칙 |
![]() |
김순남 | 09.06.06 | 14 |
26 | 정보통신윤리 교육의 필요성과 목표 |
![]() |
김순남 | 09.06.06 | 17 |
전체건수:5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