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27회 동인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안내
작성자 동인초 등록일 21.08.30 조회수 21
첨부파일
127회 안건총괄.hwp (220.5KB) (다운횟수:12)

  

동인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6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127회 동인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집회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일시: 2021. 9. 7.() 15:00

2. 장소: 동인초등학교 운영위원회회의실

3. 심의안건

- 12021학년도 학사일정 변경계획()

- 22021학년도 제3회 동인초등학교회계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

4. 참관 안내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당일 운영위원회의실에 마련된 참관인석에서 참관하실 수 있으며, 참관 시 유의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 8. 30  

동인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이전글 제127회 동인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안내
다음글 제126회 동인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