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
|||||
---|---|---|---|---|---|
작성자 | 동인초 | 등록일 | 23.11.30 | 조회수 | 76 |
첨부파일 |
|
||||
2024학년도 취학통지 계획을 안내드리니, 취학대상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 2024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2017.1.1.~12.31. 출생)을 둔 예비 학부모 2. 방식: 기존 등기우편 발송 및 온라인 인터넷 발급 병행추진 3. 기간 가. (온라인): '23. 12. 1.(금) 아침 10시 ~ 12. 20.(수) 밤 12시, 20일간 나. (우편, 인편): '23. 12. 11.(월) ~ 12. 20.(수), 10일간 4. 방법 가. (온라인):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가 정부24(www.gov.kr)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발급 나. (우편, 인편): 기존 등기우편 방법과 동일 5. 기타 안내 가. 온라인 통지서 발급을 받은 학부모도 등기우편이 발송됨 나. 문의처: 보호자(세대주)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 정부24(1588-2188, 시스템 문의), 교육부(02-6222-6060, 정책 및 내용문의) |
이전글 | 2024학년도 학생자치회 전교 임원 입후보자 공고 |
---|---|
다음글 | (재) 괴산군민장학회 2024년 장학사헙 수립을위한 설문조사 협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