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안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 일부 규정 개정에 따른 의견 수렴 안내
작성자 도안초 등록일 24.02.02 조회수 68
첨부파일
의견서 서식.hwp (28.5KB) (다운횟수:17)

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 일부 규정을 개정함에 있어 학생, 학부모, 교직원, 지역주민 등 이해관계인에게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의견이 있으신

분께서는 붙임의 의견제출서를 기간 안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 상교직원학부모학생지역주민 등 

제출기간: 2024. 2. 2.()~2024. 2. 8.(목)

제출방법방문우편전화, FAX 

게시방법홈페이지 공지사항 탑재

 

1. 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대한 의견 수렴 공고문 1.

2. ·구조문 대비표 1.

3. 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1.

4. 의견제출서식 1.

이전글 24학년도 방과후학교 시간표 및 프로그램 소개
다음글 2024. 학생보호인력(배움터지킴이)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