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안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 일부 규정 개정에 따른 의견 수렴 안내
작성자 도안초 등록일 24.02.02 조회수 128
첨부파일
의견서 서식.hwp (28.5KB) (다운횟수:42)

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 일부 규정을 개정함에 있어 학생, 학부모, 교직원, 지역주민 등 이해관계인에게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의견이 있으신

분께서는 붙임의 의견제출서를 기간 안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 상교직원학부모학생지역주민 등 

제출기간: 2024. 2. 2.()~2024. 2. 8.(목)

제출방법방문우편전화, FAX 

게시방법홈페이지 공지사항 탑재

 

1. 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대한 의견 수렴 공고문 1.

2. ·구조문 대비표 1.

3. 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1.

4. 의견제출서식 1.

이전글 24학년도 방과후학교 시간표 및 프로그램 소개
다음글 2024. 학생보호인력(배움터지킴이)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