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보도자료(투명우산 기증)
작성자 손현숙 등록일 15.05.27 조회수 150
첨부파일

   투명우산아, 나의 안전을 지켜줘~

 

 ■ 투명우산 쓰고 우리 안전은 우리가 지켜요 

 

  덕신초등학교(교장 최재인)는 27일(수), 한국어린이 재단에서 실시한 비오는 날 등하굣길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투명우산 나눔 공모에 선정되어 전교생이 사용할 수 있는 학생용 투명 우산 45개를 현대모비스로부터 기증받았다. 학생들이 투명우산을 선물 받고 따스한 오월의 햇살만큼 밝은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끈다.

  투명우산은 어린이 교통사고를 효과적으로 예방하기 위해 현대모비스에서 특별히 제작한 우산으로 가볍고, 찢기거나 휘지 않는다고 하며 손잡이엔 비상용 호루라기를 달아 위급상황을 주변에 알리도록 도움을 청할 수도 있고 야광이라 밤에도 안전한 일석이조의 교통안전 지킴이로 평가받고 있다.

  투명우산을 선물 받은 5학년 임하연 학생은 “맑고 투명한 우산을 선물 받아 무척 기뻐요. 비가 오는 날에도 앞이 잘 보여 차를 피할 수도 있고 안전하게 길을 걸을 수 있어 좋겠어요.”라고 소감을 말하며 들뜬 표정이었다.   

  덕신초등학교 최재인 교장은 “투명우산 나눔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들의 교통안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투명한 학교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겠다”고 밝혔다.

 

이전글 5월 29일(금) 통학버스 하교 시간 변경 안내
다음글 학부모 진로소식지 드림레터 2015-1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