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동아리 선정 계획 및 제출서류 공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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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김태연 | 등록일 | 14.03.10 | 조회수 | 97 |
첨부파일 | |||||
2014 학년도 동아리 선정 계획 및 제출서류를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동아리 선정 계획 ㄱ. 동아리 운영 계획서 수립 및 제출 기간: 2014.03.10(월) ~ 2014.03.14(금) 오후 7시 30분까지 ㄴ. 제출방법: e-mail: kimtae200@cbe.go.kr 로 제출. '단양고-동아리명-회장명(학년-반)'으로 제출 예시) 단양고-에피스테메-김태연(2-5) 2. 주의사항 ㄱ. 반드시 메일로 기한내에 제출할 것 ㄴ. 운영계획서 제출시에는 홍보자료도 반드시 같이 제출할 것 ㄷ. 3월 18일 오후 7시30분에 동아리 심사를 할 계획이므로, 발표준비도 같이 마무리해 둘것 3. 동아리 선정 이후 일정 ㄱ. 동아리 홍보 및 조직 완료 기간: 3.19(수) ~ 3.21(금) 오후 6:30까지 3.19(수) 오후 7,8,9교시(동아리 시간)에 강당에서 설명회할 계획 ㄴ. 담당 및 담당교사 확인: 3.24(월)~3.25(화)까지 ㄷ. 동아리 조직 마감 및 동아리 활동 시작: 3.26(수) 4. 1학기 동아리 운영일 3월: 19일(설명회 예정), 26일(동아리 시작) 4월: 9일, 23일 5월: 14일 28일 6월: 11일, 25일 7월: 9일 5. 더 궁금한 사항은 사회과 연구실 김태연 선생님에게 오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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