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신입학안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4학년도 동아리 선정 계획 및 제출서류 공지
작성자 김태연 등록일 14.03.10 조회수 97
첨부파일
1.hwp (31.5KB) (다운횟수:70)
2.hwp (15KB) (다운횟수:62)
3.hwp (445.5KB) (다운횟수:66)
2014 학년도 동아리 선정 계획 및 제출서류를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동아리 선정 계획
   ㄱ. 동아리 운영 계획서 수립 및 제출 기간: 2014.03.10(월) ~ 2014.03.14(금) 오후 7시 30분까지

   ㄴ. 제출방법: e-mail: kimtae200@cbe.go.kr 로 제출. '단양고-동아리명-회장명(학년-반)'으로 제출 
                      예시) 단양고-에피스테메-김태연(2-5) 

 2. 주의사항
   ㄱ. 반드시 메일로 기한내에 제출할 것
   
   ㄴ. 운영계획서 제출시에는 홍보자료도 반드시 같이 제출할 것
  
   ㄷ. 3월 18일 오후 7시30분에 동아리 심사를 할 계획이므로, 발표준비도 같이 마무리해 둘것

 3. 동아리 선정 이후 일정
   ㄱ. 동아리 홍보 및 조직 완료 기간: 3.19(수) ~ 3.21(금) 오후 6:30까지
                                                   3.19(수) 오후 7,8,9교시(동아리 시간)에 강당에서 설명회할 계획

   ㄴ. 담당 및 담당교사 확인: 3.24(월)~3.25(화)까지

   ㄷ. 동아리 조직 마감 및 동아리 활동 시작: 3.26(수)

 4. 1학기 동아리 운영일
   3월: 19일(설명회 예정), 26일(동아리 시작)             4월: 9일, 23일
   5월: 14일 28일                                                   6월: 11일, 25일
   7월: 9일                     

 5. 더 궁금한 사항은 사회과 연구실 김태연 선생님에게 오세요.    
이전글 동아리 선정 심사 결과 공개
다음글 방과후 수강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