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단월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에 따른 의견 수렴 안내
작성자 충주단월초 등록일 23.08.24 조회수 18
첨부파일

단월초등학교 공고 제2023- 12 

단월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그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학부모 및 학생, 지역주민들에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2023824

단월초등학교장

단월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일부개정안 의견 수렴 안내

1. 일부 개정 이유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개정 반영 및 단월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을 통한 효율적인 학교운영위원회의 운영을 도모하고자 함

2. 주요내용

5(학부모위원 선출) 항 개정, 항 신설

6(교원위원 선출) 항 신설

10(위원의 의무) 5항 신설

11(위원의 퇴임 등) 항 개정 , ~항 신설

3. 의견제출

본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교직원, 학부모, 지역주민은 아래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단월초등학교장(참조: 행정실장)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홈페이지(http://school.cbe.go.kr/danweol-e/)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개정내용에 대한 의견(.반 여부와 그 사유) 및 기타 참고사항 등

. 의견 제출자의 성명, 주소 및 전화번호

. 제출기간: 2023. 8. 25. 9. 8.(15일간)

. 보내실 곳 : 단월초등학교 행정실

전 화: 043-852-2867 (FAX: 043-851-2867)

이메일: dw8522567@korea.kr

주 소: 충북 충주시 신대212, 단월초등학교

. 제출방법: 방문, 우편, 모사전송(FAX), 이메일

. 기한 내 의견서 제출이 없을 때는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

붙임 1. 단월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 규정()

2. 단월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구조문 대비표

3. 의견제출서 서식 1.

이전글 제142회 단월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다음글 단월초등학교운영위원회 제141회 임시회 상정안건 심의결과(회의록, 예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