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제공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1.11.23 조회수 452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열람, 출력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해 드립니다.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1.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시

-신청 사이트 : 정부24(https://www.gov.kr)

-신청 기간() : 2021. 12. 3() 2021. 12. 12(). 10일간 예정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 발급(출력 및 PDF저장)

2. 온라이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 신청시

-방법 :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 안내

-기간() : 2021. 12. 13() 2021. 12. 20(). 8일간 예정

2021. 11. 23.

단 월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2021. 코로나19 단계적 일상회복 관련 등교지침 및 예방수칙 재강조 안내.
다음글 2021~2022절기 어린이 인플루엔자 국가예방접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