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성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2학년도 학생회 회장 · 부회장 선거일 공고
작성자 단성중 등록일 11.12.19 조회수 321
첨부파일
 

학생회 회장․부회장 선거일  공고

2012학년도 학생회장단 선거일정과 입후보자 자격요건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선거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후 보 자  등 록

 2011년 12월 16일(금)~20일(화)

학생복지부로 입후보자 등록원서 및 입후보자 추천서

홍보 포스터 제작

 및 부착

2011년 12 월 26일(월)~ 27 (화)

희망에 따라, 중앙현관부착

개별 순회 유세

 2011년 12월 26일~12월 27일

각 학급교실, 아침․점심시간

학급당 2회 이내

 합동소견 발표회

 2011년 12월 28일 7교시

   단성전당 

 투표 및 개표일

 2011년 12월 28일 7교시

   단성전당

당선자 공고

 2011년 12 월 28일(수)

교내 중앙, 서쪽 게시판

당선자 소감 발표

 2011년 12 월 29일(목)

학급교실 순회인사 및 조회시 

  

   2. 후보자 등록 시 제출 서류

     가. 후보자 등록 원서 1부.(3학년 학생회장, 2학년 부회장)

     나. 입후보자 추천서 1부.(학생복지부로 문의)

     

   3. 입후보 자격 요건

     가. 본교 1, 2학년에 재학생중인 자

     나. 7명 이상 추천을 받은 자(추천서 양식에 서명을 받으면 됨, 중복 추천 불가)

     다. 품행이 단정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자로, 출석 현황이 출석율 90%이상이며

            학생 징계를 받은 사실이 없는 자

        

2011년   12 월  16일

단   성   중   학   교   장  

이전글 굿바이 학교폭력 어플 다운로드 방법
다음글 제83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