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운영 안내
작성자 박신영 등록일 21.11.29 조회수 717

1. 취학통지서 발급

  가.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

    - 신청 기간: 2021.12.3.(금)~12.12.(일)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 및 발급(프린터 출력)

  나.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행복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 안내

    -기간: 2021.12.13.(월)~12.20.(월)

 

2. 예비소집

  가. 일시: 2021.12.30.(목) 10:00

  나. 장소: 단천초 교무실

  다. 대상: 2022학년도 단천초 입학예정 아동 및 보호자 

 

기타 궁금한 사항은 단천초 교무실(422-0597)로 연락 바랍니다. 

이전글 2022. 영어회화 전문강사 채용 공고
다음글 2021. 유치원 학년말 방학 중 방과후과정 강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