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운영 안내 |
|||||
---|---|---|---|---|---|
작성자 | 박신영 | 등록일 | 21.11.29 | 조회수 | 717 |
1. 취학통지서 발급 가.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 - 신청 기간: 2021.12.3.(금)~12.12.(일)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 및 발급(프린터 출력) 나.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행복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 안내 -기간: 2021.12.13.(월)~12.20.(월)
2. 예비소집 가. 일시: 2021.12.30.(목) 10:00 나. 장소: 단천초 교무실 다. 대상: 2022학년도 단천초 입학예정 아동 및 보호자
기타 궁금한 사항은 단천초 교무실(422-0597)로 연락 바랍니다. |
이전글 | 2022. 영어회화 전문강사 채용 공고 |
---|---|
다음글 | 2021. 유치원 학년말 방학 중 방과후과정 강사 채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