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년 여름방학 아동급식 지원 신청 안내
작성자 지슬기 등록일 21.07.21 조회수 43
첨부파일



충주시 2021년 여름방학 아동급식 지원 신청방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학교급식이 중단되는 여름방학기간 중 급식지원이 필요한 학생은 해당 지자체에 신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절차

- 결식우려 대상 아동발생(기준참고)주소지 읍면동 또는 온라인(www.bokjiro.go.kr) 신청

* 방문신청이 어려울 시 팩스, 우편 등의 방법으로 신청(주소지 읍면동 담당자와 유선 협의 후 진행)

구비서류: 신분증, 결식우려 사유 증빙서류(해당자/전산조회 가능할 시 생략)

 

붙임  2021. 아동급식지원 안내 및 신청서 1

   

이전글 21년 9월 식단표 및 영양소식지
다음글 2021. 상반기 학교급식비 중 식품비 비율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