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대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충주대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규정(안) 의견수렴
작성자 대림초 등록일 23.01.27 조회수 52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충주대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규정(안)의 의견수렴을 하고자 합니다.

 

  1. 의견수렴기간: 2023. 1. 27.(금)~2023. 1. 31.(화)

  2. 의견수렴방법: 방문, 우편, 팩스, 이메일

   * 우편: 충북 충주시 대림1길 28 충주대림초등학교 행정실

   * 팩스: 043-854-4477

   * 이메일: daerim10@korea.kr

 

붙임 1. 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규정안 의견수렴 공고문 및 의견제출서식 1부.

       2. 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규정안 1부.

    

  

이전글 충주대림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공포
다음글 제14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당선자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