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대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알림) 2018. 충주시에서 실시하는 여름방학중 급식지원 대상자 추가 신청에 대한 안내
작성자 노은숙 등록일 18.07.04 조회수 27
첨부파일

* 알림*

 - 충주시에서 실시하는 여름방학 아동급식 추가 지원 계획을 알려 드립니다.

 - 기존에 지원을 받고 있는 아동은 추가 지원 신청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 관련 : 충주시 여성청소년과-20968(2018.6.22.)호

2. 충주시 2018년 여름방학 아동급식 세부지원계획을 학인하시고 학교급식이 중단되는 여름방학기간 중 급식지원이 필요한 학생이 누락되지 않도록 안내하여 드리니 추가 신청이 필요한 학생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협조사항

-방학기간 중 결식이 우려되는 저소득층 아동 적극 발굴 및 아동급식신청 안내

신청절차

-결식우려 대상 아동발생(기준참고) 신청(주소지 읍면동)

* 방문신청이 어려울 시 팩스, 우편 등의 방법으로 신청(주소지 읍면동 담당자와 유선 협의 후 진행)

구비서류 : 신분증, 결식우려 사유 증빙서류(해당자/전산조회 가능할 시 생략)

 

이전글 2018.07.05(목) 식단사진
다음글 2018.07.04(수) 식단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