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대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충주대림초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강사 모집 공고
작성자 박은영 등록일 23.12.26 조회수 176
첨부파일

2024학년도 충주대림초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강사 모집 공고

충주대림초등학교에서는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2024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 각 프로그램 별 1

번호

프로그램

수강대상

수강일시

1

가야금

2-6학년

2:30 - 4:10

2

음악줄넘기

1-2학년

1:40 2:30 (50)

3-6학년

2:30 4:10

3

종이접기

1-2학년

1:40 - 3:20

3-6학년

2:30 - 4:10

4

요리

1-2학년

1:40 - 2:30 (50)

3-6학년

2:30 - 4:10

수강 인원에 따라 시간 조정 가능

음악줄넘기, 종이접기, 요리 요일 조정 가능(, 금요일 제외)

2. 모집 세부 사항

(1) 공고 기간 : 20231226() 202413()

(2) 서류 접수 : 20231226() 202413() 4:30 (기간 및 시간 엄수)

(3) 접수 장소 : 충주대림초등학교 교무실

(4) 선정 및 계약 방법: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해 2차 면접 평가(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학교운영위원회 심의(자문)를 거쳐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1차 제안서 평가 후 모집인원이 성원될 경우 2차 평가는 실시하지 않음.

(5) 합격자 통보

1) 1차 제안서 평가 :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050, 070 번호 수신요망)

2)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 202415() 13시 본교 교무실(변경 시 개별 통보)

3) 최종 계약 예정자에 한하여 15일 개별 통보

(6) 위탁(계약) 기간 : 2024311~ 2025110(학사일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7) 프로그램 운영 조건 및 강사료

1) 프로그램 운영 : 주간 1회 운영 (150~200분 운영), 방과 후 지도를 원칙으로 함.

2) 수강생 1인당 10031,000, 5016,000(가야금은 별도 협의, 재료비 및 교재비 별도)

3) 수강생의 학년에 따라 그룹 편성 운영

 

3. 지원 조건

(1)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2)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3) 법령상 방과후과정 프로그램 위탁 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4. 지원자 제출 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1)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 <서식1>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서식2>

 

5. 계약 예정자 제출 서류

2차 프로그램 운영 평가 후 계약 예정자 통보를 받은 자에 한하여 준비하고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1) 행정정보 공동이용과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서식3>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 <서식4>

(3) 청렴 이행 서약서 - <서식5>

(4)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흉부 X-ray 포함된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도 가능(채용건강검진대체통보서는 검사일로부터 2년간 유효하며, 검진일로부터 1년이 초과되었을 경우 결핵검진결과서를 추가 제출)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의 경우 전염성 질환 유무만 확인되므로 불가

(5) 잠복결핵검사 확인서 1

(6) 강사 활동 확인서(경력증명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

자격증은 국가자격 또는 자격기본법에 따라 공인받거나 등록한 민간 자격에 한하여 제출이 가능. 민간자격정보서비스(www.pqi.or.kr) 통해 등록하지 아니한 민간자격 제출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등록한 자격(유효기간 확인 후)을 제출

(7) 최종학력증명서 1

(8)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중 어느 하나에 해 당하는 신분증 사본 1

(9) 통장 사본 1

6.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202418일부터 2024115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한다.

(2)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3)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 및 연락 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임

(4) 최종합격 통지 후 신원조사 및 건강진단 결과 이상이 있을 때는 합격을 취소함

(5) 1차 서류 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6) 방과후과정 강사로 선정되어도 신청 학생이 5명 미만일 경우 폐강될 수 있음

(7) 서류접수 시 반드시 본인이 신분증 지참하여 방문하여야 하며, 본교는 인력송출업체 소속 강사와

계약하지 않으며, 소속 강사임이 적발될 때에는 계약을 해지함.

(8) 문의전화 : 충주대림초등학교 교무실 043-854-4472


이전글 2023. 찾아가는 교육정책 서비스 개최
다음글 학생 스마트기기(이로미)사용 유의사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