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충주대림초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강사 모집 공고 |
||||||||||||||||||||||||||||||||
---|---|---|---|---|---|---|---|---|---|---|---|---|---|---|---|---|---|---|---|---|---|---|---|---|---|---|---|---|---|---|---|---|
작성자 | 박은영 | 등록일 | 23.12.26 | 조회수 | 313 | |||||||||||||||||||||||||||
첨부파일 |
|
|||||||||||||||||||||||||||||||
충주대림초등학교에서는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2024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 각 프로그램 별 1명
※ 수강 인원에 따라 시간 조정 가능 ※ 음악줄넘기, 종이접기, 요리 요일 조정 가능(목, 금요일 제외) 2. 모집 세부 사항 (1) 공고 기간 : 2023년 12월 26일(화) ~ 2024년 1월 3일(수) (2) 서류 접수 : 2023년 12월 26일(화) ~ 2024년 1월 3일(수) 4:30 (기간 및 시간 엄수) (3) 접수 장소 : 충주대림초등학교 교무실 (4) 선정 및 계약 방법: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해 2차 면접 평가(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학교운영위원회 심의(자문)를 거쳐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 1차 제안서 평가 후 모집인원이 성원될 경우 2차 평가는 실시하지 않음. (5) 합격자 통보 1) 1차 제안서 평가 :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050, 070 번호 수신요망) 2)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 2024년 1월 5일(금) 13시 본교 교무실(변경 시 개별 통보) 3) 최종 계약 예정자에 한하여 1월 5일 개별 통보 (6) 위탁(계약) 기간 : 2024년 3월 11일~ 2025년 1월 10일(학사일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7) 프로그램 운영 조건 및 강사료 1) 프로그램 운영 : 주간 1회 운영 (총 150~200분 운영), 방과 후 지도를 원칙으로 함. 2) 수강생 1인당 100분 31,000원, 50분 16,000원 (가야금은 별도 협의, 재료비 및 교재비 별도) 3) 수강생의 학년에 따라 그룹 편성 운영
3. 지원 조건 (1)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2)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3) 법령상 방과후과정 프로그램 위탁 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4. 지원자 제출 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1)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 <서식1>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 <서식2>
5. 계약 예정자 제출 서류 ※ 2차 프로그램 운영 평가 후 계약 예정자 통보를 받은 자에 한하여 준비하고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1) 행정정보 공동이용과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 <서식3>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부 - <서식4> (3) 청렴 이행 서약서 - <서식5> (4)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흉부 X-ray 포함된 채용신체검사서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도 가능(채용건강검진대체통보서는 검사일로부터 2년간 유효하며, 검진일로부터 1년이 초과되었을 경우 결핵검진결과서를 추가 제출) ※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의 경우 전염성 질환 유무만 확인되므로 불가 (5) 잠복결핵검사 확인서 1부 (6) 강사 활동 확인서(경력증명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 자격증은 국가자격 또는 자격기본법에 따라 공인받거나 등록한 민간 자격에 한하여 제출이 가능. 민간자격정보서비스(www.pqi.or.kr)를 통해 등록하지 아니한 민간자격 제출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등록한 자격(유효기간 확인 후)을 제출 (7) 최종학력증명서 1부 (8)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중 어느 하나에 해 당하는 신분증 사본 1부 (9) 통장 사본 1부 6.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2024년 1월 8일부터 2024년 1월 15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한다. (2)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3)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 및 연락 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임 (4) 최종합격 통지 후 신원조사 및 건강진단 결과 이상이 있을 때는 합격을 취소함 (5) 1차 서류 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6) 방과후과정 강사로 선정되어도 신청 학생이 5명 미만일 경우 폐강될 수 있음 (7) 서류접수 시 반드시 본인이 신분증 지참하여 방문하여야 하며, 본교는 인력송출업체 소속 강사와 계약하지 않으며, 소속 강사임이 적발될 때에는 계약을 해지함. (8) 문의전화 : 충주대림초등학교 교무실 043-854-4472 |
이전글 | 2023. 찾아가는 교육정책 서비스 개최 |
---|---|
다음글 | 학생 스마트기기(이로미)사용 유의사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