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대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신입생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작성자 대림초 등록일 22.11.30 조회수 82

2023학년도 신입생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2023학년도 초등학교 신입생의 취학통지서를 다음 기간 중 온라인으로 발급한다고 하오니 해당 학부모님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2.12.2.() 아침 10시 '22.12.12.()밤12시까지, 11일 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2.12.13.()'22.12.20.(), 8일 간 예정

 ※본교 신입생 예비소집은 2022.12. 28.()에 실시할 예정으로 세부 사항은 추후 학교 홈페이지 공지 사항에 다시 안내함.

이전글 인플루엔자 감염병 유행경보제 발령.운영 안내
다음글 2022. 학교 만족도 및 2023. 학교교육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