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대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신입생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작성자 대림초 등록일 21.11.29 조회수 373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2022학년도 신입생 취학통지서 발급 관련 내용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니

신입생 학부모님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학년도 신입생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21.12.12.(),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21.12.20.(), 8일 간

본교 신입생 예비소집 예정일은 2021.12. 29.()으로 자세한 사항은 추후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다시 안내할 예정임.

 

이전글 2021. 유치원 겨울방학 중 방과후 과정 강사 3차 채용 공고
다음글 2021. 과학관의 크리스마스 운영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