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대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일부개정안 행정예고 |
|||||
---|---|---|---|---|---|
작성자 | 정찬호 | 등록일 | 20.03.06 | 조회수 | 191 |
첨부파일 |
|
||||
공고 제2020-7호 「충주대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개정이유와 주요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행정절차법」제46조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3월 6일 충주대림초등학교장 「충주대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일부개정안 행정예고 1. 주요내용 -“충주대림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 내 개정사유 참조“ 2. 의견제출 이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또는 개인은 2020년 3월 27일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충주대림초등학교(행정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행정예고 사항에 대한 찬성 또는 반대 의견(반대 시 이유 명시) 나.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다. 보내실 곳 : 충주대림초등학교 행정실 ◦ 전 화: 043-854-4473 (FAX: 043-854-4477) ◦ 이메일: daerim10@korea.kr ◦ 주 소: 충청북도 충주시 대림1길 28(문화동) 라. 제출방법: 우편, 모사전송(FAX), 이메일
붙임 1 의견제출서 1부 2. 충주대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일부개정(안) 1부
|
이전글 | 제13기 충주대림초등학교 교원위원 선출 공고 |
---|---|
다음글 | (안내) 2020. 사이버폭력 예방 및 대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