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대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충주대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일부개정안 행정예고
작성자 정찬호 등록일 20.03.06 조회수 139
첨부파일
의견제출서.hwp (62.5KB) (다운횟수:15)

공고 제2020-7

충주대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개정이유와 주요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행정절차법46조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36

충주대림초등학교장

충주대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일부개정안 행정예고

1. 주요내용

-“충주대림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 내 개정사유 참조

2. 의견제출

이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또는 개인은 2020327일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충주대림초등학교(행정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행정예고 사항에 대한 찬성 또는 반대 의견(반대 시 이유 명시)

.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 보내실 곳 : 충주대림초등학교 행정실

전 화: 043-854-4473 (FAX: 043-854-4477)

이메일: daerim10@korea.kr

주 소: 충청북도 충주시 대림128(문화동)

. 제출방법: 우편, 모사전송(FAX), 이메일

 

 

 

 

 

 

 

붙임 1 의견제출서 1부

       2. 충주대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일부개정(안) 1부

      

 

 

이전글 제13기 충주대림초등학교 교원위원 선출 공고
다음글 (안내) 2020. 사이버폭력 예방 및 대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