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나의 꿈 발표대회 안내 |
|||||
---|---|---|---|---|---|
작성자 | 진로진학상담부 | 등록일 | 15.05.04 | 조회수 | 143 |
2015. 나의 꿈 발표대회 안내입니다.
참가학생 대상의 예비 소집을 5월 11일(월) 12시 미디어실에서 할 예정입니다. 참가 학생은 한 명도 빠짐없이 참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참가하는 학생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미리미리 준비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1. 내용 : 내가 존경하는 직업인, 나의 미래의 꿈(직업), 나의 꿈을 이루기 위한 계획, 나의 미래 모습 상상 등 2. 분량 : 3~5분 이내로 발표하되 학생별로 조절 가능 3. 사용프로그램 : 프리젠테이션 프로그램(파워포인트, 프레지 등) 4. 시상 내용 :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3명 5. 심사 기준 - 관심 분야(꿈, 직업)에 대한 고민이나 연구 : 25점 - 자신의 꿈을 가꾸기 위한 노력 : 20점 - 롤 모델이나 비전의 구체화 : 15점 - 꿈을 이루기 위한 앞으로의 계획 : 15점 - 프리젠테이션 자료의 충실성 : 15점 - 발표능력(자세, 억양, 전달력 등) : 10점 6. 기타 - 동점자의 경우 내용보다 발표 우수자를 우선 선발하도록 함. - 최우수 학생은 시대회 학교 대표로 선발 예정. -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진로진학상담교사에게 하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전글 | 진로동아리 진로특강 Dream Lecture: 더 넓은 세상으로! 체험보고서 |
---|---|
다음글 | 2015. 1학기 현장체험학습을 통한 진로(직업)체험활동 실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