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결석 신고서 제출 안내 |
|||||
---|---|---|---|---|---|
작성자 | 학생안전부 | 등록일 | 24.09.12 | 조회수 | 101 |
첨부파일 |
|
||||
나이스와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를 개선하여 온라인으로 결석 신고서(증빙 자료 포함)를 제출,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본교는 기존 방식과 온라인 신고방식을 병행하여 결석신고서를 학부모님들부터 제출받을 예정입니다. 아래의 내용과 첨부파일을 참고하셔서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결석신고서 제출방법 안내> ① 결석한 날부터 5일 이내에 의사의 진단서 또는 의견서를 첨부하여 제출함. ② 2일 이내의 결석은 아래 담임교사 확인으로 증빙자료를 대체할 수 있음. 단, 3일 이상의 결석은 의사의 진단서, 의사 소견서, 진료 확인서 중 하나를 필히 첨부해야 함.
1. 기존방식- 담임교사에게 결석 신고서를 받아서 학부모님 작성 및 서명 제출
2. 온라인 결석신고서 제출-제출방법 첨부파일 참고 |
이전글 | 2025학년도 학교법인 대제학원 신규교사 임용후보자 선정경쟁시험 공고 |
---|---|
다음글 | 2025학년도 KAIST IP영재기업인교육원 신입생(제16기) 선발 모집 안내(2차) (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