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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운영 안내
작성자 성선경 등록일 21.11.29 조회수 207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운영 안내

안녕하세요?

아침저녁으로 옷깃엔 찬바람이 스며드는 날씨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취학통지서 발급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신청 기간: 2021. 12. 3.() ~ 2021. 12. 12.() 10일간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 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기간: 2021. 12. 13.() ~ 2021. 12. 20.() 8일간

. 예비소집

대길초등학교 예비소집일

202213() 오후 2(14)-10분 간격으로 나누어 진행

아동 동반 참석(아동 소재 및 안전 확인 절차)

코로나 확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1. 11. 29.

대 길 초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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