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공지※ 2020학년도 제2회 사이버영어토론 대회 실시 안내!!!!!!!!!!!!
작성자 우주미 등록일 20.07.29 조회수 143
첨부파일

Topic:  [ We should not use tumblers and eco-bags for environment. ]

 

 

참여 시기 : 2020. 07. 16.() ~ 08. 16.() 24:00까지

참여 방법 : 학교 홈페이지(www.cw.hs.kr) 로그인 학생과 영어 토론대회 2020 2회 사이버영어토론대회 “1학년혹은 “2-3학년클릭(자신의 소속 학년으로 클릭) 자신의 찬반토론 에세이 업로드 다른 학생(토론자)의 찬반토론 에세이에 동의 또는 반박 성격의 댓글 작성

1. 자신의 찬반토론 에세이 업로드시 유의사항

. 찬반토론 에세이에 해당 토론 주제에 대한 본인의 찬성 또는 반대 주장이 담긴 내용을 작성한다.(글자크기 10point/ 분량 1/2- 2장 이내 /분량을 지키지 않을 시 감점)

. 자신의 찬반토론 에세이를 업로드할 때 글 제목에 [학년, , 번호, 이름]을 반드시 적는다.

: [1301홍길동]Anti-nepotism Measures Can Be Discriminatory Towards Teachers’ Children.

. 찬반토론 에세이는 반드시 한글 파일로 작성하여 첨부하며 한글 파일에도 [학년, , 번호, 이름]을 반드시 적는다.

. 위 나번 항목 및 다번 항목을 준수하지 않을 시 심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2. 다른 학생(토론자)의 찬반토론 에세이에 동의 또는 반박 성격의 댓글 작성시 유의사항

. 댓글 첫머리에 [학년, , 번호, 이름]을 반드시 적고, 댓글 작성을 시작한다.

. 위 가번 항목을 준수하지 않을 시 심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전글 [2226 최진호] We should not use Tumblers and Eco-bags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