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 제 1회 사이버 영어토론대회 (6. 25. ~ 7. 15.)
작성자 박소영 등록일 20.06.30 조회수 995
첨부파일

1. 자신의 찬반토론 에세이 업로드시 유의사항

. 찬반토론 에세이에 해당 토론 주제에 대한 본인의 찬성 또는 반대 주장이 담긴 내용을 작성한다.

      (글자크기 10point/ 분량 1/2- 2장 이내 /분량을 지키지 않을 시 감점)

   

. 자신의 찬반토론 에세이를 업로드할 때 글 제목에 [학년, , 번호, 이름]을 반드시 적는다.

    예: [1301홍길동]Anti-nepotism Measures Can Be Discriminatory Towards Teachers’ Children.

   

. 찬반토론 에세이는 반드시 한글 파일로 작성하여 첨부하며 한글 파일에도 [학년, , 번호, 이름]을 반드시 적는다.

. 위 나번 항목 및 다번 항목을 준수하지 않을 시 심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2. 다른 학생(토론자)의 찬반토론 에세이에 동의 또는 반박 성격의 댓글 작성시 유의사항

. 댓글 첫머리에 [학년, , 번호, 이름]을 반드시 적고, 댓글 작성을 시작한다.

. 위 가번 항목을 준수하지 않을 시 심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시상 기준

: Content(내용), Organization(구조), Vocabulary(어휘), Language Use(언어 사용), Mechanics(작성기술), Participation(참여도)을 채점 기준으로 설정 후 채점하도록 한다. 채점 기준의 항목 중 Participation에는 다른 학생의 글을 읽고 댓글 형식으로 토론에 참여하는 정도도 포함된다.

 

이전글 (1지22최호빈) Robots should not take our jo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