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풍령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 추풍령 여름 미래학교 참가 대상자 안내(준비물 등)
작성자 이흥수 등록일 18.07.12 조회수 136

<추풍령 여름 미래학교--21일(토)에 만나요>

추풍령 여름 미래학교가 드디어 7월 21일에 개최됩니다. 행사와 관련하여 몇 가지 안내해 드립니다.


1. 제2회 추풍령 여름 미래학교 참가자 명단이 확정되었습니다(개별문자발송). 학생 50명과 가족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남은 시간동안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아울러 신청을 하셨지만 선정되지 못한 분들에게는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추풍령 교육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2. 8시 50분 부터 등록 시작입니다. 안내에 따라 주차해주시고, 추풍령중학교 강당(교육문화관)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강당 입구에서 등록 해주시고 학생, 학부모 명찰을 받은 후 선택한 수업파티1, 수업파티2 등 전체 일정을 꼭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3. 준비물: 필기구, 수건, 갈아입을 옷, 물놀이 용품, 개인 물(학교에서 준비한 물이 있으나 더운 날씨로 인해 물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4. 물놀이 안내: 물놀이장 크기는 5M * 6M, 수심 50~60cm 이며, 미끄럼틀과 물총 50여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물총대첩에서는 준비된 물총을 사용하며, 개인놀이용 물총을 가져오셔도 괜찮습니다.

5. 행사 장소는 추풍령중학교 강당, 본관 교실 등 입니다. 이동하실 때 안내에 따라서 해당 강의 교실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6. 본관 1층 교실에는 휴게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린 동생들 혹은 학부모님들께서는 1층 휴게실에 과자, 차, 떡, 동화책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일정이 힘드실 때는 잠시 쉬어 가도 좋습니다.

7. 본 행사는 많은 분들(학생 및 가족)이 참가합니다.  학교에서 준비를 잘 하고 있으나 주차, 강의실 이동, 물놀이장 이용, 식사 시간 등 혼잡이 예상됩니다. 행사요원의 안내에 따라 주시고 혹시 미흡한 점이 있더라고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좋은 행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전글 2018년7월16일 ~ 2018년7월21일 주간행사계획
다음글 2018년7월9일 ~ 2018년7월14일 주간행사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