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도서관 이용 및 독서 기회 제공 2. 학교 내 독서 분위기 조성 1. 일 시: 2020. 9. 1.(월) ~ 9. 29.(화) 2. 대 상: 본교 학생 3. 세부추진내용 행사명 | 운영일시 | 행사소개 | 담당 및 협조 | ▣ 독서 한마당 (시상) | - 9월 7일 1교시 (1,3학년) - 9월 14일 1교시 (2학년) | 독후감상문: 독서 후의 감상을 글로 표현. A4 1매 이내. | 사서교사 담임교사 국어, 미술교사 | 독후감상시화: 독서 후 감상을 시화로 표현. A4 1매 이내. | 독서감상화: 독서 후 인상깊은 내용이나 느낌을 그림으로 표현. 4절지 1매. | 4컷 만화: 독서 후 줄거리나 감상을 4컷 만화로 표현. A4 1매 이내. | 9월 1일~ 9월 29일 | 주제별 독서: 000~900까지 도서관의 각 주제의 책을 읽고 주제별 독서 기록표 제출. | 사서교사 | ▣생각 한마당 | 9월 24일 6, 7교시 (1학년 7개 반) | 반별로 독서토론 전문가를 모시고 비경쟁독서토론 진행. 소감문 작성하여 각반 우수자 5명에게 상품권 증정. | 사서교사 독서토론 전문가 | ▣ 도서관 이용 혜택 | 9월 1일~ 9월 29일 | - 도서관 이용자 선착순 300명에게 전통 다과 증정 - 행사 당일 연체 도서 반납 시 “대출불가” 해지. | 사서교사 도서관 도우미 |
1. 독서한마당 - 2학년 탁** 학생 외 49명 수상 (문화상품권 지급) 2. 생각한마당 활동 우수학생(※보고서작성/모둠토의/발표 종합하여 독서 토론 강사가 선발함) - 1학년 배** 학생 외 34명 수상 (문화상품권 지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