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결석 신고 및 증빙 자료 제출 관련 매뉴얼 안내(결석 신고서 제출/처리) |
|||||
---|---|---|---|---|---|
작성자 | 양서현 | 등록일 | 24.09.09 | 조회수 | 111 |
첨부파일 |
|
||||
■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를 개선하여, 9.2(월)부터 온라인으로도 "결석 신고서"(증빙자료 포함)를 제출,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관련: 교육부 교육혁신지원과-901(202455.9.2.))
■ 이와 관련하여 학부모 교육자료(매뉴얼)를 안내하오니, 학부모님 편의와 상황에 맞게 활용해주세요~
* 기존 방식(결석신고서 수기 양식 작성/담임교사에게 제출 → 결재 → 승인결과 통보)과 병행가능하오니, 상황에 맞게 신청하시면 됩니다. * 단, 지각, 결과, 조퇴 기능은 제공하지 않음.
■ 자세한 방법/내용은 붙임파일(매뉴얼)을 참조해주세요^^
붙임파일: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결석 신고 매뉴얼(학부모용) |
이전글 | 2024. 2학기 학과별 학생평가계획 |
---|---|
다음글 | 제9호 신종유형발생경보(허위 영상물 딮페이크)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