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교육비 지원 심사 결과 및 학교장 추천 일정 안내 안녕하십니까? 2022학년도 교육비지원 심사 결과 및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읍면동 주민센터에 의한 조사 결과가 본교로 송부되어 2022학년도 교육비 지원 대상자 선정 결과를 학부모님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통해 통지합니다. 조사과정에서 시일이 소요되어 대상자 선정결과 통지 시기가 다소 늦어짐을 양해 바랍니다. | < 교육비 지원 심사 결과 안내 일정 > | | | | ※ 교육비 대상자 선정결과에 대한 이의제기는 결과를 통지받은 날부터 90일 이내 신청 가능합니다. ※ 교육비 지원 신청서 제출 이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읍면동 주민센터 또는 학교와 상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교장 추천 일정 안내> 1. 학교장 추천 기간 : 2022.5.13.(금) ~ 5.18.(수) 2. 신청 대상 ① 교육비지원 조사결과, 지원대상자로 선정되지 못하였으나 경제적 여건에 따라 학교장 추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 교육비지원을 신청할 수 없는 학생 중 증빙이 곤란한 경제 어려움에 처한 경우 교육비 지원이 필요한 경우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코로나 19로 인한 생계 곤란, 부모 모두 외국인, 다자녀 가정 학생 등 가정환경이 어려운 경우) 학교장 추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신청 방법 및 유의사항 ① 학교장 추천을 희망하시면 뒷면의 학교장 교육비 지원 추천서를 작성하셔서 담임선생님과 상담하여 학교장 추천 기간인 18일(수)까지 필수 서류와 함께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②기한 내에 미제출, 필수 서류 제출 누락 시 학교장 추천 대상자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③ 추천서를 제출했어도 선정 순위에 의해 미선정 될 수 있습니다. ④학교장 추천자로 선정될 경우 선정자에 대한 정보가<사회보장급여의 이용·제공 및 수급권자 발굴에 관한 법률>제11조 및 제12조에 근거하여 지자체등에서 복지 대상자 발굴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2022년 5월 13일 충주용산초등학교장 학교장 교육비 지원 추천서 | 학부모 (보호자) | 성명 | | 주민등록번호 | | 학생과의 관계 | | 직업 (구체적) | | 월수입(평균) | | 동거여부 | | 주소 | | 연락처 | ☎: | HP: | 이메일 | | 대상학생 | 성 명 | | 주민등록번호 | | 학과명 (특성화고) | | 주소 | 상동 (학부모와 다를 경우 기재) | 학년-반 | | 담임교사 | 성 명 | | 추천내용 (교육비) | 학비지원(□입학금, □수업료, □학교운영지원비) | □학교급식지원 | □고교교과서 | □방과후학교 맞춤형 자유수강권 | □수학여행비(또는 수련활동비) | 지원기간 | ▪ 2021년 3월 ~ 2022년 02월 | 추천사유 (구체적으로) | 담임교사가 조사 및 상담을 통해 직접 작성 (추천 사유를 6하 원칙에 의거 상세히 기재) | 위 학생을 상기 추천내용과 같이 지원 대상자로 추천합니다. 2021년 5월 일 작성자 : 담임교사 (인) 또는 서명 | 증빙서류 | 종 류 | 필수 종 | 기타서류 종 | ※ 증빙 서류(징구 서류에 √) , 기타서류 징구시는 ( )안에 서류명 기재 | 필 수 | 가구원 및 가족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 ▪주민등록등본□, 기타□( ) | 가구의 월소득을 증빙할수 있는 서류 | ▪건강보험료 영수증□, 기타□( ) | 기 타 서 류 | 부양의무자의 사망 또는 행방불명 등으로 생계 곤란 | ▪사망진단서□, 사망자주민등록등.초본□ ▪가출신고확인서□, 주민등록말소등본□ ▪통반장사실확인서□, 기타□( ) ▪법원이혼판결문□, 혼인관계증명서□ ▪기타□( ) | 부양의무자의 질병, 사고, 장애 등으로 근로능력 상실 | ▪진단서□, 의료기관치료영수증□, 장애인증명서□ ▪기타□( ) | 부양의무자의 파산, 실직 등 경제적능력 상실 | ▪실업급여 수급 자격증□, 폐업확인서□ ▪채권압류통지서□, 경매진행통지서□ ▪급여채권압류공제확인서□, 파산결정서□ ▪신용회복위원회지원확정(이행)확인서□ ▪개인회생절차개시결정서□ ▪기타□( ) | 위 사례 외의 경제사정곤란자(※최소화) | ▪급여명세서□,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전월세계약서□, ▪기타□(소득.재산수준을 확인할수 있는 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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