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
|||||
---|---|---|---|---|---|
작성자 | 박송희 | 등록일 | 22.12.01 | 조회수 | 89 |
첨부파일 |
|
||||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계획을 안내드리니 신입생 학부모님들은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 20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2016.1.1.~12.31. 출생)
2.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온라인 및 기존 등기 우편 발송 병행 추진 3. 취학통지서 발급 기간
- 온라인: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가 정부24(www.gov.kr.)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
- 우편: 기존 등기 우편 방법과 동일 - 온라인 인터넷 발급을 받은 학부모도 등기우편이 발송됨. * 문의처: 보호자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 정부24시(시스템문의 1588-2188), 교육부(02-6222-6060, 취학관련 정책 및 내용 문의)
|
이전글 | 학생자율동아리 발표회 영상 링크 안내 |
---|---|
다음글 | (홍보) 학부모 마음회복 힐링연수(12월)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