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
|||||
---|---|---|---|---|---|
작성자 | 박혜성 | 등록일 | 21.11.30 | 조회수 | 208 |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취학통지서 발급-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21.12.3.(금)∼'21.12.12.(일),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월)∼'21.12.20.(일), 8일 간
|
이전글 | 2022년 과학의 날 정부포상 우수과학어린이 선발 기준 |
---|---|
다음글 | (수정) 특수학교(급) 초등 입학 예비 학부모를 위한 연수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