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학년도 충주용산초 학교급식용 우유구매 긴급 입찰 공고 |
|||||
---|---|---|---|---|---|
작성자 | 용산초 | 등록일 | 08.07.18 | 조회수 | 147 |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고 본교의 우유구매 입찰에 적극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물 품 구 매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학교급식우유(200ml 백색시유) 구매 나. 물품설명 일시 및 장소 : 2005년 2월 17일 14:00 행정실 다. 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 2005년 2월 21일 14:00 행정실 라. 입찰 일시 및 장소 : 2005년 2월 22일 11:00 2층 회의실 마. 납품기간 : 2005년 3월 3일부터 2006년 2월 28일까지 2.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낙찰제(단가입찰)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 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 등록을 필한 자 나. 학교우유보조급식사업 참여대상유업체(집유일원화 참여업체)인 자 4. 입찰보증금 및 보증금의 귀속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에 의합니다. 6. 입찰참가신청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국가계약법 및 소정양식) 1부 ※ 신청인란은 반드시 원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에 해당)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마. 우유판매업 신고필증 사본 1부 바. 입찰보증금(증서) 5/100 ※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는 “원본과같음”이라고 명기하고 인감증명상의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시고 응찰하시기 바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주용산초등학교 행정실(847-113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5년 2월 15일 충청북도교육비특별회계충주용산초등학교분임경리관 |
이전글 | 설문조사 실시 |
---|---|
다음글 | 충북 학생회관 1월중 행사계획 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