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우암초 교육공무직원(영양사) 대체인력 채용공고
작성자 우암초 등록일 15.07.22 조회수 137
첨부파일

  우암초등학교 공고 제2015– 호

교육공무직원(영양사) 대체인력 채용 공고


   2015년도 우암초등학교 교육공무직원(영양사) 대체인력 채용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년 7월 22일
우암초등학교장

 

1. 채용인원 및 담당업무

채용직종

채용예정

인 원

임 용 기 간

담 당 업 무

영양사

1

2015. 9. 1. ~ 2016. 3. 31.

(7개월)

학교급식법 시행령 제8조에 의한 급식업무 총괄 및 기타 학교장이 지정한 업무

  

※임용기간은 정규 교육공무직원 영양사의 조기 복직, 휴직연장 등 학교사정에 따라 중도에 계약기간이 종료되거나 연장될 수 있음.

2. 채용방법

  가. 제1차 시험 : 서류전형
  나. 제2차 시험 : 면접시험(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3. 응시자격

   가. 식품위생관련법령에 규정에 의한 건강진단 결과 적격판정을 받은 자
   나. 채용분야 관련 면허증 소지자(영양사 면허증 소지자)
   다. 응시 결격사유(아래 결격사유 해당자는 응시할 수 없음)
     1) 『충청북도교육청 근로자 인사규칙』제12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는 자
     2) 『아동복지법』제29조의3(아동 관련 기관의 취업제한 등)에 의해 취업이 제한되는 자
     3)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된 자
※ 우대 조건
     - 학교 및 단체급식 영양사에 종사한 경력이 있는 자
     - 학교급식 행정업무 처리 유경험자
     - 조리기능사 자격증이 있는자
     - 전산관련 자격증 소지자

4. 근로조건 및 보수

 가. 계약기간 : 2015. 9. 1. ~ 2016. 3. 31.
 나. 근로시간 : 월~금요일, 1일 8시간(주 40시간)
 다. 보    수 : 월급제 적용(방학중 근무자)
 라. 후생복지 : 연차수당, 명절휴가보전비, 교통보조비, 가족수당, 장기근무가산금 등 수당지급
              단, 각 수당별 세부기준 해당조건 충족시 지급(충청북도교육청 지침에 의거함)
 마. 4대 보험 가입(국민연금, 건강, 산재, 고용보험의 개인부담금은 개인소득에서 공제)
 바. 채용계획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충청북도교육청 근로자 근무사항에 관한 규칙, 충청북도교육청 근로자 인사규칙 등의 규정을 적용함

5. 접수기간 및 시험일정

   가. 접수기간 : 2015. 7. 22.(수) ~ 2015. 7. 31.(금) 09:00 ~ 16:00까지
   나. 접수장소 : 우암초등학교 행정실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5. 8. 4(화) 합격자 개별통지
   라. 면접시험 일시 및 장소 : 합격자에 한해 2015. 8. 5(수) 14:00 본교 행정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 일시는 학교사정에 따라 조정 가능)
   마. 최종합격자 발표 : 2015. 8. 5(수) 합격자 개별통지 예정

6. 제출서류

   가. 서류전형 제출서류
      1) 이력서 1부(붙임 본교 소정양식)
      2) 자기소개서 1부(붙임 본교 소정양식) 
      3) 개인정보제공동의서 1부(붙임 본교 소정양식)
      4) 최종학력증명서(졸업증명서) 1부
      5) 자격증 및 증명서 사본 1부(자격증 및 증명서는 원서접수 시 원본 제시)
      6)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나.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1)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부
      2) 채용신체검사서 1부
      3) 신원진술서 및 기본증명서 1부
      4) 성범죄경력/아동학대관련범죄전력 조회동의서 1부
   ※제출 서류 중 생년월일(고유식별번호)뒷자리는 마스킹(가리기)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예: 123456 - *******)

7. 기타사항

   가.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   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함
   나. 면접시험 응시 시에는 신분증을 지참하고 시험 30분 전까지 행정실에 도착하여    대기하여야 함
   다. 최종합격자로 결정되어도 성범죄경력조회, 채용신체검사서 등에 의한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이 취소됨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암초등학교 행정실(☎043-259-485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교육급여 신청 안내 및 동의서 제출
다음글 섬진강 전국 사생 공모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