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 조리 종사원 쟁의행위(파업)에 따른 대체급식 변경 알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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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3.03.31 | 조회수 | 26 | ||||||||||
평소 학교급식 운영에 관심을 가지고 협조해 주신 학부모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드릴 말씀은 최근 언론에서 보도된 바와 같이 교육공무직원 노동조합인 전국학교비정규직연대회의가 2023년 3월 31일에 총파업을 예고했습니다. 대체인력 등 외부 인력 사용(노동조합 및 노동관계조정법 제43조1)과 인근 학교를 이용한 운반 급식은 불가하므로, 이에 우리 학교에서는 학생들에게 안정적인 급식을 제공하고자 3월 31일(금) 1일간 아래와 같은 대체 급식을 편성 운영하고자 합니다. (우유급식은 신청자에 한하여 정상 진행 합니다.)
혹시 위 식품에 대하여 식품알레르기가 있는 학생에 한하여 가정에서 보충식(간식 또는 도시락)을 학생편에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식중독 우려가 있으므로 간식은 밀봉포장되고 유통기한이 명확한 것, 도시락은 쉽게 상하지 않는 식품으로 당일 가열조리된 음식으로 보내 주세요) 정상 급식을 제공하지 못하게 되어 무척 죄송스럽게 생각하오니, 학부모님들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최선을 다하여 급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2023. 3. 28. 충 주 공 업 고 등 학 교 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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