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공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앨범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 충주공고-충주시 기업인협회 산학협력 협약식
작성자 양서현 등록일 20.06.25 조회수 772
첨부파일

<충주공고-충주시 기업인협회 산합협력 협약식 보도자료>-2020.06.23(화) 오전 10시, 회의실

충주공업고등학교(교장 류규현)와 충주시 기업인협회(회장 김종순)623() 오전 10시 충주공업고등학교에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은 상호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직업교육의 활성화를 통해 4차산업혁명 시대에 적합한 전문기술인을 양성하여 기업이 요구하는 인재를 채용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두 기관은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산업체 현장 체험 학습, 교원 및 학생 리더십 프로그램 지원 학교 취업프로그램(취업 맞춤반, 산학 일체형 도제학교)의 적극 참여 및 지원 신입사원 채용 시 협약학교 학생 우선 추천 채용 협력 정보·자료의 상호 교류 및 관계 유대 증진 등을 상호 협조하기로 하였다.

충주시 기업인협회 김종순 회장은 충주공업고등학교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 채용되는 학생들이 새로운 성공 신화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에 류규현 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취업을 목표로 열심히 실력을 길러온 학생을 채용하기로 한 결정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번 결정이 학력보다는 실력이 인정받는 사회가 정착되는 중요한 계기가 될 수 있으며, 적성과 흥미에 맞는 우수한 일자리에 목말라 있던 특성화고 학생들에게도 꿈과 희망을 줄 것이라며 기업이 필요한 인재를 육성하는 것으로 보답하겠다라는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불교공뉴스) http://www.bzer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45654 

이전글 2020. 취업맞춤반 협약식
다음글 2020. 새로운 CA 부서 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