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4학년 정서행동 특성검사 실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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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정영자 | 등록일 | 13.05.28 | 조회수 | 1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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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검사는 아동기에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하는 정서·행동의 발달정도를 평가하고 어려움이 있는 어린이의 경우 적절한 평가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1. 대상: 초등학교 1 ․ 4학년 전체 학부모 2. 도구: ① 아동 정서․행동발달 검사지(CPSQ) ② 주의력 결핍과잉행동장애 평가척도(K-ARS) 3.검사 후 관리: 검사결과 분석 후 전문기관 심층평가가 필요한 학생 파악 전문기관(Wee센터, 정신건강증진센터 등) 상담 및 검사 * 관심군: 학교 내 지속관리 및 전문기관에 의뢰ㆍ치료지원 * 정서·행동발달문제와 관련한 개별상담 및 치료 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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