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1호 태풍 힌남노 대비 긴급돌봄(원격수업지원) 신청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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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2.09.05 | 조회수 | 36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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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태풍 대비 전면 원격 수업 전환 시 우리 학교에서 원격 수업 지원을 하기 위한 긴급 돌봄 대상자를 선정하고자 합니다. 학부모님께서 맞벌이 가정이라 1~6학년 원격 수업 전환 시 가정에서 원격 수업을 도와줄 수 없을 경우 긴급 돌봄 대상자 신청을 할 수 있도록 안내해드립니다. 1. 신청 기간: 9월 5일 오후 4시까지(학교종이앱으로) 맨 아래 설문조사 클릭 후 신청 2. 운영 시간: 9월 6일 화요일 (오전 09:00 ~ 12:00) 3. 운영 장소: 2층 컴퓨터실 또는 전담1실 4.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1부, 증빙서류 2부 제출: 9월 6일 (화) 오후 4시까지 ※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 첨부파일2번째 출력 및 작성 후 제출 ※ 증빙서류 ① 주민등록등본이나 가족관계증명서 중 1부 ② 재직증명서나 직장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중 1부 (맞벌이 가정인 경우 보호자 2명분 모두 제출) ※서류 미제출 시, 긴급돌봄 선정이 취소되니 반드시 기한을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5. 준비물
7. 시간표
8. 아침에 등교 시 반드시 ‘건강상태 자가진단’ 앱에서 자가진단 후 보내주세요. 단, 발열, 기침 등 유증상자, 밀접접촉자, 자가격리자, 확진자, 자율보호기간 대상자인 경우 등교 전에 반드시 학교에 미리 연락하고 가정에서 원격수업을 듣기 바랍니다. 긴급돌봄 참여 중 발열, 기침 등 증상이 있는 경우에는 보호자에게 데리러 오시라고 연락드립니다. 9. 개별 물건 및 원격수업용 기기의 분실 및 파손은 개인 책임입니다. 긴급돌봄 교실은 사물함이 없으므로 자신의 물건은 자기가 잘 챙길 수 있도록 가정에서 지도 부탁드립니다.
*안전을 위해 긴급 돌봄 참가 시 학부모님 동행하에 안전하게 등교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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