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여름방학 방과후학교 수강 신청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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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1.07.08 | 조회수 | 180 |
첨부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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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모님 안녕하세요 본교에서는 2021학년도 여름방학 방과후학교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첨부파일의 시간표를 참고하시어 수강신청 후 취소하는 일이 없도록 신중하게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뒷면의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은 현재 개설이 미확정이며, 개설 여부는 수강신청 인원수에 따라 정해짐을 안내드립니다.
1. 대상 학년 : 1~6학년
2. 신청서 제출 기간 : 2021. 7. 8.(목) ~ 7. 12.(월) 오전 11시 (※기한을 넘길 경우 추가 신청 불가능)
3. 신청 방법 - 전학년 : ‘학교종이’ 어플로 신청
4. 운영 기간 : 2021. 7. 19.(월) ~ 7. 22.(목) 4일간 매일 운영(총 8차시 예정)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운영이 중지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일별 환불함. - 교재 및 재료비는 환불이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신청 - 모든 강좌의 수강생은 손 소독 및 마스크 착용 필수
5. 코로나19 관련 안내 사항 - 출석 시 발열체크를 하며, 발열 및 유증상 시 수업 참여가 불가능 방학 중에는 일시적 관찰실 및 보건실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자녀가 유증상을 보이면 학부모님이 바로 데러러 오셔야 합니다 (배앓이, 발열, 두통 등) 아침에 가정에서 체온 측정 및 건강을 확인하신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유증상자 환불 증빙서류 : 7.23.(금)까지 강사에게 직접 제출 (기한 엄수) ① 병원에서 발급한 진단서 혹은 소견서 ② 보건소에서 발급한 (자가격리대상자, 밀접접촉자, 확진자) 통보서 ③ 보건소에서 발송한 코로나19검사 문자내역 스크린샷 첨부파일의 환불 규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수강생 선정 : 강좌당 10 ~ 20명 -강좌별 신청자가 20명을 초과할 경우 : 컴퓨터 프로그램 추첨 후 7.13.(화) 학교 홈페이지에 수강생 명단을 발표(선착순 X) -강좌별 신청자가 10명 미만일 경우 : 폐강될 수 있음
7. 수강료 납부 방법 : 스쿨뱅킹으로 1개월분 납부(8차시=1개월분)
8. 시간표, 수강료 등의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의 가정통신문 참고
9. 수강신청 시 유의사항 - 수강신청이 중복되거나 시간이 겹치면 일괄 취소 처리됨 - 강좌는 자녀의 '대상 학년'에 맞게 꼭 신청해야 함 예) 자녀가 1학년인 경우, 방과후강좌 '대상 학년'이 1학년인 반만 선택 가능. 3~6학년 반 선택을 하면 취소 처리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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