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학년도 성남초 우유급식 납품 입찰 공고 |
|||||
---|---|---|---|---|---|
작성자 | 행정실장 | 등록일 | 10.02.16 | 조회수 | 226 |
첨부파일 |
|
||||
충주성남초등학교 공고 제2009-17호 학교 우유급식 납품계약 입찰공고(긴급)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10조의 규정에 의거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0년 02월 17일 충주성남초등학교장 ------------------------------------------------------------------------- = 입찰에 부치는 사항 = 1. 입찰내용 및 일정 가. 입찰내용 : 2010학년도 충주성남초등학교 우유급식 납품 계약 나. 납품우유 : 서울우유 또는 건국우유 다. 우유품목 : 백색강화우유 200ml 라. 입찰등록 : 2010. 2. 22(월) 10:00 까지 충주성남초 행정실에 등록 ※ 입찰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사전에 전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서 등록방법 1) 충주성남초등학교 소정의 입찰서를 작성하여 입찰담당관에게 제출 ※ 입찰서는 홈페이지 다운 가능 및 행정실에서 배부 2) 입찰서는 인편, 우편, 이메일 등 등록마감시간 전까지 도착된 입찰서는 유효하되 개찰시간에 업체직원이 반드시 참석하여야 함. 바. 개찰 및 결과 공개 - 개찰 : 2010. 2. 22(월) 10:10 ※ 개찰에 불참한 입찰업체는 입찰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함. - 공개일자 : 2010. 2. 22(월) 개찰 후 즉시 - 공개방법 : 충주성남초등학교 홈페이지 및 낙찰업체 개별 연락 2. 입찰방법 및 낙찰자 선정 가. 충주성남초등학교 소정의 입찰서를 작성하여 개찰 전까지 등록한 자로서 나. 정부고시가격 이하의 금액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한다. 다. 단, 원활한 입찰 진행을 위하여 ‘나’항의 기준은 변경될 수 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중 나. 우유급식운영에 지장이 없도록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주시내에 위치한 업체(분점, 지점 등 가능)로써 사업설명을 확인하고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자. 4. 입찰보증금 : 면제 (각서로 갈음) 5.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42조 각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6. 입찰참가신청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충주성남초등 소정양식) 1부. <이하 낙찰 후 계약시 제출> 나.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다. 차량등록증 및 보험가입등록증 사본 각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 위의 제출서류가 미비한 업체는 낙찰이 취소됨. 7.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제를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오니 우리학교의 ‘청렴계약입찰유의서’를 자세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제에 대한 내용은 우리학교 홈페이지 민원참여마당/학교규칙공개실 2번 및 행정실에서 열람을 할 수 있습니다. 8. 기타사항 가. 유찰 시는 재공고 없이 당일 재입찰을 실시함. 나.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학교에서 입찰 진행에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사전에 전화로 참가 의사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남초 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48-0044, 011-465-7674 이메일 hp7674@hanmail.net 붙임 입찰서 1부. 끝. ★ 충주성남초등학교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 |
이전글 | 2010년 3월분 성남초 학교급식 육류 납품 입찰 공고 |
---|---|
다음글 | 제85차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