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성남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0학년도 성남초 우유급식 납품 입찰 공고
작성자 행정실장 등록일 10.02.16 조회수 220
첨부파일
우유입찰서.hwp (25.5KB) (다운횟수:114)

충주성남초등학교 공고 제2009-17호

 

학교 우유급식 납품계약 입찰공고(긴급)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10조의 규정에 의거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0년 02월 17일

충주성남초등학교장

-------------------------------------------------------------------------

= 입찰에 부치는 사항 =

 

1. 입찰내용 및 일정

가. 입찰내용 : 2010학년도 충주성남초등학교 우유급식 납품 계약

 

나. 납품우유 : 서울우유 또는 건국우유

 

다. 우유품목 : 백색강화우유 200ml

 

라. 입찰등록 : 2010. 2. 22(월) 10:00 까지 충주성남초 행정실에 등록

※ 입찰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사전에 전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서 등록방법

1) 충주성남초등학교 소정의 입찰서를 작성하여 입찰담당관에게 제출

※ 입찰서는 홈페이지 다운 가능 및 행정실에서 배부

2) 입찰서는 인편, 우편, 이메일 등 등록마감시간 전까지 도착된 입찰서는 유효하되 개찰시간에 업체직원이 반드시 참석하여야 함.

 

바. 개찰 및 결과 공개

- 개찰 : 2010. 2. 22(월) 10:10

※ 개찰에 불참한 입찰업체는 입찰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함.

- 공개일자 : 2010. 2. 22(월) 개찰 후 즉시

- 공개방법 : 충주성남초등학교 홈페이지 및 낙찰업체 개별 연락

 

2. 입찰방법 및 낙찰자 선정

가. 충주성남초등학교 소정의 입찰서를 작성하여 개찰 전까지 등록한 자로서

나. 정부고시가격 이하의 금액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한다.

다. 단, 원활한 입찰 진행을 위하여 ‘나’항의 기준은 변경될 수 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중

나. 우유급식운영에 지장이 없도록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주시내에 위치한 업체(분점, 지점 등 가능)로써 사업설명을 확인하고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자.

 

4. 입찰보증금 : 면제 (각서로 갈음)

 

5.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42조 각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6. 입찰참가신청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충주성남초등 소정양식) 1부.

 

<이하 낙찰 후 계약시 제출>

나.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다. 차량등록증 및 보험가입등록증 사본 각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 위의 제출서류가 미비한 업체는 낙찰이 취소됨.

 

7.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제를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오니 우리학교의 ‘청렴계약입찰유의서’를 자세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제에 대한 내용은 우리학교 홈페이지 민원참여마당/학교규칙공개실 2번 및 행정실에서 열람을 할 수 있습니다.

 

8. 기타사항

가. 유찰 시는 재공고 없이 당일 재입찰을 실시함.

나.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학교에서 입찰 진행에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사전에 전화로 참가 의사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남초 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48-0044, 011-465-7674 이메일 hp7674@hanmail.net

 

붙임 입찰서 1부. 끝.

 

 

충주성남초등학교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

 

이전글 2010년 3월분 성남초 학교급식 육류 납품 입찰 공고
다음글 제85차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