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돌봄교실 운영 안내(1,2학년 돌봄교실 입실 대상자에 한함)
작성자 김정언 등록일 24.02.13 조회수 555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학부모님

우리학교 돌봄교실 운영과 관련된 내용을 안내하여 드리니 아래 내용을 잘 읽어 보시고 돌봄교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또한 돌봄교실 이용과 관련한 제출 서류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여하는 해당 돌봄교실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입실 대상자에게는 개별 연락도 따로 드립니다.

 

1. 시 작 일: 3월 4(월), 하교 후 해당 돌봄교실로 입실

※ 1학년은 입학식(학교 급식 없음)으로 개별 점심 후 13:00까지 해당 돌봄교실로 입실

※ 3.4.(월불참인 경우 해당 돌봄교실로 미리 유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운영시간학교 일정이 끝난 후 18:30까지 운영

※ 18:00~18:30에 귀가하는 학생은 돌봄3실에서 합반 운영

 퇴실 시간이 변경될 경우 미리 유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3. 운영기간: 2024. 3. 4.(월) ~ 2025. 2. 28.(금)

공휴일 및 토요일일요일 제외

여름 및 겨울방학 (재량휴업일에는 참여 학생을 대상으로 수요 조사 후 운영)

 

4. 간식개별 준비

 

5. 돌봄전담사 및 전화번호

교실

돌봄 전담사

유선 전화번호

1학년 돌봄교실1 (~18:00)

*

043-299-0591

1학년 돌봄교실2 (~18:00)

*

043-299-0592

2학년 돌봄교실3 (~18:30)

*

043-299-0593

 

6. 제출 서류 (추후 돌봄교실에서 서류 배부 및 안내)

돌봄교실 희망 퇴실 시간 신청서

돌봄교실 학생 관리 및 귀가 동의서 등

돌봄교실 학생 생활 규칙 안내 및 준수 서약서

 3월 8(금)까지 참여하는 돌봄교실로 제출


이전글 2024학년도 돌봄교실 반배정 안내(입실대상자에 한함)
다음글 2024학년도 산성초등학교 시간제강사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