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돌봄교실 운영 안내(1,2학년 돌봄교실 입실 대상에 한함) |
|||||||||||||||||
---|---|---|---|---|---|---|---|---|---|---|---|---|---|---|---|---|---|
작성자 | 강지희 | 등록일 | 23.02.14 | 조회수 | 220 |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우리학교 돌봄교실 운영과 관련된 내용을 안내하여 드리니 아래 내용을 잘 읽어 보시고 돌봄교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돌봄교실 이용과 관련한 제출 서류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여하는 해당 돌봄교실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입실 대상자에게는 개별 연락도 따로 드립니다.
1. 시 작 일: 3월 2일(목), 하교 후 해당 돌봄교실로 입실 ※ 1학년은 입학식(학교 급식 없음)으로 개별 점심 후 13:00까지 해당 돌봄교실로 입실 ※ 3.2.(목) 불참인 경우 미리 유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운영시간: 학교 일정이 끝난 후 18:40까지 운영 ※ 18:00~18:40에 귀가하는 학생은 돌봄3실에서 합반 운영 ※ 퇴실 시간이 변경될 경우 미리 유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3. 운영기간: 2023. 3. 2.(목) ~ 2024. 2. 29.(목) 가. 공휴일 및 토요일, 일요일 제외 나. 여름 및 겨울방학 (재량휴업일에는 참여 학생을 대상으로 수요 조사 후 운영)
4. 간식: 개별 준비
5. 돌봄전담사 및 전화번호
6. 제출 서류 (추후 돌봄교실에서 서류 배부 및 안내) 가. 돌봄교실 희망 퇴실 시간 신청서 나. 돌봄교실 학생 관리 및 귀가 동의서 등 다. 돌봄교실 학생 생활 규칙 안내 및 준수 서약서 ※ 3월 6일(월)까지 참여하는 돌봄교실로 제출 |
이전글 | 2023학년도 돌봄교실 반배정 안내(입실대상자에 한함) |
---|---|
다음글 | 2023. 학생보호인력(배움터지킴이) 재위촉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