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안내 |
|||||
---|---|---|---|---|---|
작성자 | 산성초 | 등록일 | 22.09.29 | 조회수 | 271 |
‘2023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운영 안내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22.12.2.(금)∼'22.12.12.(월), 11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안): '22.12.13.(화)∼'22.12.20.(화), 8일 간 예정 |
이전글 | 2학기 현장체험학습 정산 집행결과 안내(1,2,3,4학년) |
---|---|
다음글 | 2022. 성장과 발달을 돕는 과정중심평가(2학기)계획 및 통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