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안내
작성자 산성초 등록일 22.09.29 조회수 271

2023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운영 안내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2.12.2.(금)'22.12.12.(), 11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2.12.13.()'22.12.20.(), 8일 간 예정 

이전글 2학기 현장체험학습 정산 집행결과 안내(1,2,3,4학년)
다음글 2022. 성장과 발달을 돕는 과정중심평가(2학기)계획 및 통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