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계획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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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청주소로초 | 등록일 | 24.11.19 | 조회수 | 65 |
첨부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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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계획 안내
◦ 온라인 취학통지 서비스와 기존의 우편·인편을 통한 통지를 병행하여 누락없는 취학통지 실시 □ 취학통지서 관련 주요 내용 ➊ 우편·인편 취학통지서 ◦ (기간) ’24.12.9.(월)~12.20.(금) 12일간 ◦ (대상) ‘25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방법) 취학아동명부에 따라 취학통지서 우편(등기)·인편 발송 ➋ 인터넷 온라인 취학통지서 ◦ (기간) ’24.12.2.(월) 아침 10시~12.20.(금) 밤 24시(19일간) ◦ (대상) ’25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취학대상아동과 동일세대의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에게만 발급 ◦ (신청 사이트) 정부24 누리집(www.gov.kr) ※ 모바일 앱에서 발급신청 불가 ◦ (방법) 정부24(PC 누리집만 가능)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 정부24 화면에서 검색창에 ‘취학통지서’로 검색 → ‘취학통지서 온라인 신청 발급’ ※ 주소지가 서울인 경우 「서울시 온라인 민원」에서도 서비스 이용 가능 ※ 특수교육 대상자는 인근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맞춤형 지원 서비스 안내 가능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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