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2학기 학교설명회 및 우리아이 교육활동 나눔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8.27 | 조회수 | 2494 | ||||||||||||||||
첨부파일 |
|
||||||||||||||||||||
2021. 2학기 학교설명회 및 우리 아이 교육활동 나눔을 안내합니다.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학교설명회는 [비대면 학년설명회]로, 학부모공개수업은 [우리 아이 교육활동 나눔]으로 운영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학년 별로 다시 안내될 예정입니다.
◆ 학교설명회 안내 1) 기간: 2021. 9. 7. (화) ~ 2021. 9. 16. (목) 2) 방법: 학년별 실시간 화상 설명회(zoom) 3) 일정
◆ 우리 아이 교육활동 나눔 안내 1) 기간: 2021. 9. 6. (월) ~ 2021. 9. 17. (금) 2) 방법: 우리 아이의 학습 활동을 알 수 있고 학년의 교육활동을 소개할 수 있는 영상 자료를 학년 특성에 맞는 방식으로 제공 3) 나눔 방법, 일정 등은 학년에서 추후 다시 안내될 예정 |
이전글 | 추석 연휴 코로나19 예방 특별방역수칙 안내문 |
---|---|
다음글 | 국가공휴일 대체휴일지정 및 백신 접종에 따른 학사일정 변경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