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중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서원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공고
작성자 서원중학교 등록일 24.01.26 조회수 14
첨부파일
의견제출양식.hwp (67.5KB) (다운횟수:11)

서원중학교 공고 제2024-2

서원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

서원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는 데에 있어, 그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미리 학생 및 학부모님께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2024126

서 원 중 학 교 장

서원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에 대한 의견수렴

1. 개정이유

운영위원회의 회의기록 등 사무를 처리하기 위하여 간사 1명을 두되, 학교장의 추천을 받은 교직원 중에서 위원장이 임명한다로 조정하고자 함.

 

2. 주요내용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3. 의견제출

본 개정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이나 단체 또는 개인은 202421일까지 아래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서원중학교(행정실)로 방문, 우편, 팩스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정안에 대한 항목별 의견 (·반 여부와 그 이유)

.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 그 밖의 참고 사항 등

제출처: 서원중학교 행정실

- 주소: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가경로 189번길 61

- 전화 043)231-7631, 팩스 043)232-1230

 

4. 그 밖의 사항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원중학교 행정실로 문의해 주시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서원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신.구대비표

2. 서원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3. 의견제출 서식

이전글 제171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집회공고,방청안내장,안건)
다음글 제170회 학교운영위원회 회의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