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여름방학 아동급식 지원대상자 지원 신청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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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이기아 | 등록일 | 13.06.14 | 조회수 | 28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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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생체육건강과-11289(2013.06.10)호에 의거 여름방학 아동급식지원대상자 지원신청을 붙임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기 신청하여 현재 지원받고 있는 사람중 변동사항이 없으면 신청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신청방법 - 우편 신청(동 아동급식지원신청서를 해당 읍면동에 우편으로 제출:증빙서 포함) - 방문 신청(해당 동 주민센터를 방문신청) 신청시 필요 서류 - 건강보험증, 건강보험 납부 영수증, 신분증신분증
* 현재 지원받고 있는 아동중 변동사항이 없으면 재신청 받지 않고 그간의 건강보험료 변 동 등을 조사하여 재판정만 실시 할 예정 입니다. * 신청 후 지자체 조사결과에 따라 지원대상에서 제외될수 있습니다. * 신청 후 소득수준 등 지원대상자 기준에 부합하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별도 서류를 요청 할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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