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
과목 | 범위 |
국어 | 1. 표현의 즐거움(p.10~57), 4. 성장의 시간(p.152~197) |
영어 | Lesson 1 : Listen & Speak 1, 2 (p. 10~11)/ Conversation (p.12) /Reading (p.15~17) After you read(p.18) /Language in Use (p.19) /Wrap up(p.22~23) Lesson 2 : Language in Use (p.35) Special Lesson : Reading (p.41~43)/ After you read (p.44) / Language in Use (p.45) 교사 배부 학습지 |
수학 | Ⅰ.수와 연산~Ⅱ. 문자와 식 단원의 대입하여 식의값 구하기(교과서 p.10~76) |
사회 | Ⅰ.내가 사는 세계 ~ Ⅱ.우리와 다른 기후, 다른 생활 (교과서 p.8-49) 및 해당 단원 학습활동지 |
과학 | Ⅰ.지권의 변화(p14~57), Ⅲ.생물의 다양성(p98~101) |
도덕 | Ⅰ-1. 도덕적인 삶 (교과서 p.12-24), Ⅲ-1~3. 인간 존중~세계시민윤리 (p. 168-212) |
2학년 |
과목 | 범위 |
국어 | 1. 경험의 발견과 공감 ~ 2. (1) 과학자의 서재 (p.10~87) |
영어 | Lesson 1 : p. 8~12, p.14~21, p24~25 Lesson 2 : p.26~30, p.32~39, p42~43 배부된 학습지 |
수학 | 유리수의 소수 표현 ~ 일차부등식(교과서 p.12~73) |
과학 | Ⅰ. 물질의 구성~ Ⅱ-4.1.전류에 의한 자기장(교과서 14p~69p) |
기술가정 | 기술: 02. 신재생에너지(교과서p.158-175) 가정: Ⅲ-1. 청소년의 자기관리(교과서 p.94~101) |
역사 | 1.역사의 의미와 역사학습의 목적~3.고대 지중해 세계가 형성되다(교과서 p. 10~40), 학습지 주제1~주제9 |
3학년 |
과목 | 범위 |
국어 | 1.(1). 상처가 더 꽃이다 ~ 2. 읽고 토론하고 (p.10~121) |
영어 | Lesson1, Lesson3, Lesson4, 학습지 |
수학 | 제곱근 ~ 인수분해(교과서 p.1~70), 88p 1~8, 18,19번 |
사회 | 활동지 1~12p까지, 교과서 46~51p 및 66~73p까지 |
과학 | 4.날씨변화 (1)기단과 전선, 교과서 p.81 관련문제까지 |
기술가정 | 기술: 교과서 217~223쪽, 학습지 1~10쪽, 가정: 교과서 46~59p, 학습지 1~16p |
역사 | Ⅰ. 선사 문화와 고대 국가의 형성 ~ Ⅲ. 고려의 성립과 변천 (10p~79p/ 문화파트 제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