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4학년 건강검진 만족도 조사결과 알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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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11.12.28 | 조회수 | 237 | |||||||||||||||||||||||||||||||||||||||||||||||||||
학생 건강검진의 내실화를 도모하기 위해 1, 4학년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학생건강검진기관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게 되어 아래와 같이 조사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는 검진기관으로 개선을 요청하여 학생 건강검진의 질 관리와 내실화를 도모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병원 건강검진기관 만족도 조사 결과 ▣
- 1, 4학년 학생 수 : 347 , 설문응답자수 : 332/ 하나병원 332명
응답 내용
응답자수 (명)
백분율 (%)
매우만족
82
25%
만족
153
46%
보통
84
25%
불만족
9
3%
매우 불만족
4
1%
합계
332
100%
▣ 병원에 대한 불만족 및 개선사항 - 검진 대기시간이 길다. 설문지 미리 배부로 대기시간을 줄였으면 좋겠다.(가정에서 미리 작성) 대기표 배부. 검사당일 주차권발급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다. - 많이 바쁘셔서 그런지 불친절했으며 검진 받는 학생이 너무 많아 혼잡했다. - 검진순서와 장소, 검진소요시간 등을 안내해 주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 - 혈액검사 시 아이가 불안하지 않도록 배려 해주었으면 좋겠다.(저학년) - 시력검사가 정확히 이루어졌으면 좋겠다. ▣ 건강관리협회 건강검진기관 만족도 조사 결과 ▣
- 1, 4학년 학생 수 : 347 명, 설문응답자수 : 2명/ 건강관리협회 2명
응답 내용
응답자수 (명)
백분율 (%)
만족
2
100
보통
불만족
합계
2
100
▣ 병원에 대한 불만족 및 개선사항 - 거리가 먼 것 빼고는 특별한 불만이 없음 ▣ 건강관리협회 건강검진기관 만족도 조사 결과 ▣ - 1, 4학년 학생 수 : 347 명, 설문응답자수 : 2명/ 건강관리협회 2명
▣ 병원에 대한 불만족 및 개선사항 - 거리가 먼 것 빼고는 특별한 불만이 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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